2024-04-24 22:47 (수)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 ‘제12회 대한민국 향토식문화대전’ 전원 수상
상태바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 ‘제12회 대한민국 향토식문화대전’ 전원 수상
  • 신헌성 기자
  • 승인 2015.11.0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참가자 전원이 대상을 수상한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의 교수와 학생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서울호텔직업전문학교>
[KNS뉴스통신=신헌성 기자]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가 ‘2015 제12회 대한민국 향토식문화대전’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학교측에 따르면, 지난 1일과 2일 양일 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이 행사에 호텔조리학과와 호텔제과제빵학과 학생들이 참가해 전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호텔조리학과 학생들은 글로벌 전시 경연대회에 참여해 ‘할머니의 푸드스토리’, ‘제주도 맛 기행’ 등의 주제로 뛰어난 음식 솜씨를 선보여 8명의 참가자 전원이 심사위원들의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 8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1개를 수상했다.

호텔제과제빵학과는 슈가크래프트, 디저트, 마지팬케이크 부문에 참가해 실습 수업에서 익힌 기술을 응용한 작품을 선보여 대상 6개, 금상 2개, 국회의원상 2개 등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향토식문화대전은 우리음식문화 발전을 위한 국제적 경연대회이자 향토음식문화 전문축제이다.

이번 행사이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요리전시경연, 베이커리 전시경영, 푸드코디네이터 테이블세팅전, 카빙, 요리 라이브 경연, 세계음식 체험전, 곤충요리전 등 이 진행됐다.
 

신헌성 기자 emaildesign@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