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22 (금)
국립극장 국악뮤지컬 ‘시집가는 날’ 해남공연
상태바
국립극장 국악뮤지컬 ‘시집가는 날’ 해남공연
  • 황복기 기자
  • 승인 2011.08.24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한차례 무료공연

[KNS뉴스통신=황복기 기자]해남에서 오랜만에 볼만한 국악뮤지컬이 공연이 예정돼 주민들이 기대에 차 있다.

군에 따르면 오는 8월 29일 오후 7시 30분에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국립극장의 국악뮤지컬‘시집가는 날’이 공연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국립극장의 연주팀과 연극팀의 전문예술인 30명의 대단원이 출연하여 음악회와 뮤지컬공연이 함께 진행된다.

음악회에서는 지휘자의 재미난 해설과 다양한 연주를 감상할 수 있고, 뮤지컬은 흥겨운 노래와 재치 있는 대사들로 살아 숨 쉬는 공연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공연은 2011 한국마사회와 함께하는 농어촌희망재단 문화순회공연으로 문화소외지역 주민들과 청소년들에게 폭넓은 문화예술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민․관이 협력하여 진행하며, 공연료는 전액 재단에서 부담한다.

해남군관계자는“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국립극장의 공연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는 공연을 쉽게 이해하고 감상하는 체험학습의 교육적 효과와 지역민에게는 쉽게 접하기 힘든 분야별 전문예술인의 품격 있는 공연으로 문화예술의 향기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온가족이 함께 관람 할 수 있는 무료공연으로 입장권은 해남문화예술회관 2층 사무실에서 선착순 배부한다.

 

황복기 기자 youngsan190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