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안동호반나들이길 걷기' 행사 오는 24일 개최
상태바
'2015안동호반나들이길 걷기' 행사 오는 24일 개최
  • 박강용 기자
  • 승인 2015.10.2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어가는 가을, 단풍으로 물든 호반나들이길로 오세요!

▲ 사진제공=안동시
[KNS뉴스통신=박강용 기자] ‘2015 안동호반나들이길 걷기 행사’가 오는 24일 오후 1시부터 안동민속박물관 전정과 안동호반나들이길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경상북도 신청사의 이전을 환영하며, 도민의 화합과 상생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신도청 시대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새로운 천년을 향한 발걸음’이라는 슬로건으로 경북도와 안동시의 주최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안동민속박물관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식전행사 후 박물관을 출발해 호반나들이길을 지나 안동조정지댐-월영교-안동민속박물관으로 이어지는 약 4km를 걷는 코스로 1시간30분가량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안동호반나들이길걷기 행사에는 올해 초 안동조정지댐이 일반인에게 개방되면서 자연과 더욱 가까워진 코스로 마련됐다.

또 식전공연으로 퓨전국악팀 ‘가인’의 신명나는 퓨전국악 한마당이 펼쳐지며, 걷기 행사 후 식후공연으로는 소리뫼 풍물패의 난타공연과 민요공연에 이어 초청가수 ‘박구윤’이 공연을 펼친다.

이날 행사는 참가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1천5백명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또 걷기행사 후 특설무대에서는 식후공연과 함께 300여점의 경품도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나누어준다.

 

박강용 기자 pgy77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