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34 (목)
'선거의 여왕' 박근혜, '강원도의 꿈'을 외치다.
상태바
'선거의 여왕' 박근혜, '강원도의 꿈'을 외치다.
  • 박봉민 기자
  • 승인 2011.03.15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근혜, '한나라당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특별위원회' 발대식 참석차 춘천 방문

▲ 박근혜 前 한나라당 대표 <사진출처=홈페이지>
4.27 재보선을 앞두고 ‘선거의 여인’ 박근혜 前 한나라당 대표가 본격 행보에 나섰다.

15일 오후 '한나라당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특별위원회 발대식' 참석을 위해 강원도 춘천을 찾은 것.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이날 발대식에는 안상수 대표와 김진선 특위위원장을 비롯해 김형오 前 국회의장, 나경원‧박성효‧정운천‧서병수 최고위원 등 주요 당직자가 참석했다.

이날 박근혜 前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2007년 7월 춘천에서 여러분과 동계올림픽 개최지 발표를 지켜보던 순간이 기억난다. 여러분이 뜻을 모아주신다면 결코 세 번은 울지 않을 것라이다”하고 말하며 “이제 평창과 강원도가 위대한 도전을 하고 있다. 이번만큼은 반드시 이뤄내야 한다. 동계올림픽을 유치한다면 강원도는 비약적인 발전을 할 수 있을 것이고 대한민국도 한 단계 발전할 수 있을 것이다. 강원도의 꿈은 반드시 이뤄져야 한다. 그 꿈을 뒷받침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박 前 대표는 이례적으로 1시간30분 동안 한 번도 자리를 뜨지 않고 강원지사 예비후보들의 정견발표까지 모두 들으며 강원도지사 선거를 겨냥해 한나라당에 힘을 실어주기 위한 행보가 아니냐 분석을 낳고 있다.
 

박봉민 기자 mylovepb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