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서종면-제이알로고스, 세븐에듀 교육 콘텐츠 후원협약 체결
상태바
양평군 서종면-제이알로고스, 세븐에듀 교육 콘텐츠 후원협약 체결
  • 박경민 기자
  • 승인 2015.10.0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제이알로고스
[KNS뉴스통신=박경민 기자] 경기도 양평군에 교육 콘텐츠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브랜드컨설팅 전문기업 (주)제이알로고스는 지난 8월 연예인 축구단 ‘FC 어벤져스’와 함께 양평군에 교육 콘텐츠를 후원한 것에 이어, 지난달 27일에는 서종면 지역아동센터에 세븐에듀의 교육 콘텐츠 후원협약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제이알로고스는 양평군 학생들의 교육질 향상을 위해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이와 관련해 백종성 (주)제이알로고스 대표는 “양평군과 교육기부 협약을 맺어 독도사랑필통만들기, 다중지능검사를 비롯해 학부모 특강, 인터넷 전자도서관 무료 개방 등 다양한 교육사업를 통해 양평군 학생들의 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해 협조하기로 했다”며 “서종면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진정성 있는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후원협약이 진행된 ‘서종면 지역아동센터’는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습 공간을 제공하고 학습 지도를 하는 곳으로, 세븐에듀에서는 보다 질 좋은 콘텐츠로 학생들의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차길영 대표와 세븐에듀 연구진이 개발한 수학 콘텐츠를 전달했다.
 

박경민 기자 mylovepb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