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6:32 (수)
제21회 계양구민의 날 다채로운 행사 열린다!
상태바
제21회 계양구민의 날 다채로운 행사 열린다!
  • 권오현 기자
  • 승인 2015.10.0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해 펼쳐진 계양구민의 날 불꽃놀이 전경.<사진제공=계양구>
[KNS뉴스통신=권오현 기자] 인천 계양구는 오는 5일 제21회 계양구민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가 개최하여 구민들이 즐기고 화합하는 장을 마련한다.

우선, 3일 10시부터 계양구청 남측광장 및 미래광장거리에서 ‘제6회 계양 맛집 맛자랑 품평회’를 개최하여 맛과 멋을 겸비한 고품격의 음식대결을 펼침은 물론, 자장면 나눔행사, 칵테일 만들기, 한 그릇 비빔밥 만들기, 전통떡 전시 및 나눔행사, 어린이 요리체험 등으로 흥을 돋우고, ‘계양구민 건강체험 한마당’으로 건강진단 및 상담을 통해 건강을 업그레이드 시킨다.

또한, 국화향기 가득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국화 및 야생화, 분재 전시회가 구청 앞 마당에서 열린다.

아울러, 5일 구민의 날 기념식 및 경축음악회가 개최되는 계양아시아드양궁장에서는 12시부터 먹거리 장터가 운영되고, 달고나,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풍선아트, 예쁜손 글씨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개최되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하이라이트로 오후 5시 기념식 개최 후 오후 6시 30분부터는 구민의 날 축하무대이자 계양 정명 800년을 경축하는 구민들의 잔치 한마당인 경축음악회와 불꽃놀이가 개최된다.

이번 경축음악회에는 이미자, EXID, 노사연, 박상민, 홍진영, 옴므, 안치완, 진성, 박완 등이 출연하여 구민들과 어우러지는 흥겨운 화합의 무대를 만들게 예정이며, 그림자아트의 특별공연으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 등 구민들과 어우러지는 풍성한 무대를 만들 것이다.

경축음악회 종료 후에는 20분간 1만발의 불꽃이 가을 하늘을 수놓으며 축하무대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권오현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