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KB국민은행, 추석 앞둔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추석 앞둔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개최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5.09.22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른쪽부터 윤종규 KB국민은행장, 이재석 인왕시장 상인회장, 김혜은 기아대책 홍보대사<사진제공=KB국민은행>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KB국민은행이 오늘(22일) 추석을 맞아 서대문구 홍제동 인왕시장 등과 연계해 이웃돕기 사랑나눔 행사를 열었다.

행사를 위해 윤종규 KB국민은행장과 김혜은 기아대책 홍보대사는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으로 인왕시장에서 생활 관련 물품 등을 구입했으며 이번에 소외 가구 4180개에 이를 전달하기로 했다.

윤종규 KB국민은행장은 “전통시장은 가격도 저렴하고 넉넉한 정을 느낄 수 있어 고향에 온 것처럼 마음이 따뜻해진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전통 시장을 되살리고 이웃에 명절의 풍성한 기쁨을 선사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아 이외에도 전국 33개 지사와 전통시장을 통해 지난 2011년부터 이웃돕기를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해 이재석 상인회장은 “금번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가 전통시장에 활력을 주는 것은 물론 전통시장의 질 좋은 물품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고 하니 더욱 뜻 깊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위해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도 함께 나서 힘을 모으는 등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이 확산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전통시장의 활성화는 물론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조화를 이루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