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용산구 청소년 문화축제', 이달 12일 개최
상태바
'용산구 청소년 문화축제', 이달 12일 개최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5.09.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서울시 용산구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서울시 용산구가 청소년들이 함께 즐기 끼를 맘껏 뽐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오는 12일, 제1회 용산구 청소년 문화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회적으로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여가 공간은 물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적은 상황에서 기획된 행사로 청소년들의 창의적 아이디어와 의견을 축제에 적극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용산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용산아트홀 일대에서 진행된다.

청소년과 구민 약 10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개막행사를 비롯해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체험․전시 부스 운영, 먹거리․벼룩시장 등이 진행된다.

개막행사는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용산아트홀 소극장에서 진행되며 성장현 용산구청장의 개회사를 비롯해 우수․모범 청소년에 대한 시상이 이어진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는 개막식 직후 열리며 예선을 거쳐 선발된 16개팀이 참가한다.

보컬부문과 댄스부문으로 구분되며 보컬부문은 기성곡, 창작곡이며 댄스부문은 힙합, 팝핀 등 개인 및 팀이 공연한다.

한편, 용산아트홀 전시관에서 체험․전시 부스가 용산구 보건소 앞에서는 먹거리․벼룩시장이 진행된다.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용산에서 처음 열리는 지역 청소년을 위한 문화축제인 만큼 또래 친구들은 물론 가족, 일반주민과 함께하는 즐거운 축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산구 여성가족과 또는 용산구청소년수련관로 문의 가능하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