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대림그룹, 150여 명 신규 채용 발표
상태바
대림그룹, 150여 명 신규 채용 발표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5.09.0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대림그룹이 올해 하반기 150여 명을 신규 채용한다.

대림그룹은 오는 21일까지 건설사업부와 대림코퍼레이션, 고려개발, 삼호를 포함한 4개 관계사의 신입 사원 지원 접수를 진행한다.

건설 사업부문은 토목과 건축 일반, 플랜트 사업 관리, 설계, 재무, 안전을 포함한 12개 부문에서 접수 가능하며 대림코퍼레이션은 전기·통신, 기계·설비 등 3개 부문, 고려개발은 건축, 토목, 경영 일반 등 5개 부문, 삼호는 건축, 토목, 경영 등 7개 부문에서 채용이 이루어지게 된다.

지원 대상자는 4년제 대학 졸업자 혹은 내년 2월 졸업 예정자이며 R&D부문은 예외로 석사학위 이상자만 지원할 수 있다.

특히 대림그룹은 실무 역량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이번 공채부터 채용 과정을 재정립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다음달 9일 있을 인적성 검사에는 직무별 필요 능력 중심의 항목이 포함되며 서류 전형에서 해외 경험과 공모전 등 실무와 거리가 먼 스펙 항목들은 제외된다.

또한 자기소개서도 지원하는 직무 부문과 직결되는 경험을 기술하도록 양식을 변경하고 기존 직무 지식 위주로 이루어져 왔던 면접 방식 대신 실무 능력을 검증하기 위한 역량 면접을 도입했다고 대림그룹은 밝혔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