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원더걸스, 팬들과 깜짝 데이트 진행…컴백후 첫 미팅
상태바
원더걸스, 팬들과 깜짝 데이트 진행…컴백후 첫 미팅
  • 조성진 기자
  • 승인 2015.08.13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KT뮤직
[KNS뉴스통신=조성진 기자] 4인조 밴드로 돌아온 ‘원더걸스’가 유람선 선상에서 컴백 후 첫 팬 미팅을 갖는다.

음원사이트 ‘지니’는 3년2개월 만에 가요계로 복귀한 원더걸스의 컴백을 기념해 원더걸스와 지니 고객이 함께하는 유람선 데이트를 오는 16일(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강유람선 여의도 선착장에서 출발하는 이번 유람선 데이트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지니 고객 40명이 함께할 예정이다.

이날 팬들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원더걸스 멤버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특히 원더걸스는 오랜 시간 동안 컴백을 기다려 온 팬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진솔한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 팬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3일 정규 3집 앨범 <REBOOT>로 컴백한 원더걸스는 데뷔 후 처음으로 4인조 밴드로 변신해 대중들로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새 앨범 타이틀 곡 ‘I Feel You’는 곡 발표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원 파워를 과시한 바 있다. ‘I Feel You’는 레트로 풍의 그루브한 리듬과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연주에 참여했다.

KT뮤직 컨텐츠사업본부 홍상욱 본부장은 “컴백 후 처음으로 열리는 원더걸스 팬 미팅에 지니 고객들을 초대해 멤버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유람선이라는 이색적인 장소에서 진행되는 팬 미팅인 만큼 고객들에게 더욱 소중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성진 기자 corvette-zr-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