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이번 주 채용 정보
상태바
이번 주 채용 정보
  • 김덕녕 기자
  • 승인 2011.08.1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덕녕 기자] 이번 주는 교육업체의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인)에 따르면 웅진씽크빅, 대교솔루니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한솔교육은 한글, 수학, 영어 등 각 분야 교사를 뽑고 있다.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며, 전공이나 경력에 따라 전문대 졸업자도 응시할 수 있다. 서류마감일은 31일까지이며 홈페이지(www.eduhansol.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대교솔루니는 독서논술교사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국문과, 국어교육과 등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이거나 독서논술 지도사 자격증 소지자 등이며 4년제 대졸로서 자격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에는 대교솔루니의 교육 수료 후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에서(recruit.daekyo.com)제출 가능하다.

웅진씽크빅은 영업관리를 담당할 인턴을 세자리 수로 선발한다. 4년제 대졸이면 지원 가능하며 웅진씽크빅 식구 추천 시 서류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웅진그룹 홈페이지(www.woongjin.com)에서 지원할 수 있다.

능률교육은 중고등사업팀의 기획과 영업, 콘텐츠개발 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및 2012년 졸업예정자이며 경력은 2년 이상부터 된다. 접수는 8월 21일까지 능률교육 홈페이지(www.neungyule.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교원그룹은 건축설계·인테리어 분야의 경력직을 선발한다.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경력 10년~15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8월 24일까지 입사지원서를 홈페이지(www.kyowon.co.kr)에서 작성 후, 추가서류는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김덕녕 기자 kd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