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인천 장석현 남동구청장, 지역 내 중소기업 현장 방문
상태바
인천 장석현 남동구청장, 지역 내 중소기업 현장 방문
  • 박철우 기자
  • 승인 2015.06.0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들의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 청취

▲ 4일 인천 남동구 지역의 중소기업 현장을 방문한 장석현 남동구청장.<사진제공=남동구청>
[KNS뉴스통신=박철우 기자] 인천 장석현 남동구청장은 지난 4일 남동공단 내 (주)화인인더스트리,플로우테크(주) 등 2개 업체를 방문해 중소기업들의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주)화인인더스트리는 PVC SHEET를 만드는 회사로 1974년 창립해 현재까지 40년간 기술력과 생산성 향상을 통해 세계시장에서 인정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지난 2011년 3000만 불 수출의 답을 수상했으며 매출액의 70%를 수출하고 있다.

플로우테크(주)는 왕성한 R&D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열병합 발전 중온수 순환관로용 수충격완화장치로 2014년 우수자본재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우리나라 발전시장 부분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유체기계 및 엔지니어링 전문기업으로 향후 성장성이 돋보이는 기업이다.

구는 이번 방문을 통하여 해당기업과 남동구민 채용 일자리 협약을 체결하고일자리 창출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한편 2015년 남동구 기업지원 주요정책을 소개해 기업 경영 향상을 꾀하기도 했다.

장 청장은 현장에서 “앞으로도 기업들의 애로사항에 대하여서는 공무원들이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으며 기업들도 남동구민 채용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철우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