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24 (목)
결혼정보회사 수현, 시크릿 로맨틱 파티 개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수현, 시크릿 로맨틱 파티 개최
  • KNS뉴스통신
  • 승인 2015.05.23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결혼정보회사 수현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와인과 함께하는 엘리트 싱글들을 위한 ‘시크릿 로맨틱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미팅파티는 ‘다이아몬드보다 빛나고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당신만을 위한 미팅파티’라는 부제로 진행된다. 금빛 찬란한 로코코 양식의 인테리어와 유럽의 대성당을 연상시키는 아테네가든에서 진행되며 남녀 각각 10명씩 참여 가능하다.

또한, 수현 측 관계자는 “다양하고 수준 있는 프로그램과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을 들고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스스로 표현할 수 있는 스탠딩 파티 형식으로 이뤄진다”며 “딱딱한 분위기가 아닌 로맨틱한 분위기가 형성될 것”라고 말했다.

결혼정보업체 수현의 파티 담당자는 “여름이 다가오자 파티에 참석하려는 문의가 많다”며 “요란한 파티보다는 대화를 많이 나눌 수 있는 파티가 커플 성공률이 높기 때문에 테마가 있고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파티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국제 비즈니스 대상(IBA)을 수상한 노블레스 수현(www.isoohyun.co.kr)은 재혼정보 및 기독교결혼정보, 유학파 결혼정보, 만혼 결혼정보 등 각 분야 전문 매니저와 무료로 상담할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NS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