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17 (화)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개최
상태바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개최
  • 김덕녕 기자
  • 승인 2011.08.17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덕녕 기자] 중소기업청(청장 김동선)은 ‘제12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을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 홀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금번 행사는 중소기업의 혁신기술·신제품 전시, 기술혁신 유공자를 포상해 기술개발 의욕을 높이고, 국민들에게 기술혁신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기술 박람회다.

‘창조적 기술! 창의적 인재!’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혁신기술관, 인재관, 산학연관, 채용박람회관 등 총 420여개 부스로 구성되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의 다양한 첨단 기술과 신제품을 한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다

뛰어난 기술혁신으로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 향상을 통해 국가 산업발전에 기여한 중소기업, 유공자 및 직업교육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등 총 144명에 대해 훈·포장, 대통령 표창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처음으로 기술인재대전과 통합 개최되는 만큼, 우수 중소기업과 청년 기술인재간 실질적인 교류와 소통으로 통합 개최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중소기업청 관계자는 “금번 행사가 중소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혁신 기술의 현재와 새로운 미래, 첨단 융복합 기술을 공유하고 우리 생활을 미래형으로 바꿔가는 혁신성을 함께 도모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덕녕 기자 kd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