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4 23:58 (토)
한국새생명복지재단, 독거어르신을 위한 '제17회 동작구 어르신 나눔 한마당' 개최
상태바
한국새생명복지재단, 독거어르신을 위한 '제17회 동작구 어르신 나눔 한마당' 개최
  • 김태정 기자
  • 승인 2015.04.06 0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목) 동작문화복지센터 대강당-지역주민과 연계를 통한 끊임없는 관심과 독거 어르신들 현실 알리고자…

[KNS뉴스통신=김태정 기자] ‘제17회 어르신 나눔 한마당’ 잔치가 오는 4월 9일(목) 동작문화복지센터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부 순서 개회식에 이어 2부 행사는 가수, 국악인, 마술공연, 악기연주, 벨리댄스 등 많은 연예인들이 출연해 어르신들께 흥겨운 웃음을 선사하는 등 다채로운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회장 송창익)은 매월 서울시 25개구를 순회하며 소외계층 독거어르신들에게 문화예술 공연과 생필품을 전달해드리는 ‘어르신 나눔 한마당‘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고령사회로 접어들면서 외롭고 의지할 곳 없는 어르신들에게 즐길 수 있는 시간과 지역주민과의 연계를 통한 끊임없는 관심과 독거 어르신들의 현실을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된 행사이다.

한편, 부대행사로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행사에 참가한 모든 어르신들께 생필품을 전달한다. 송창익 회장은 ’어르신 나눔 한마당’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보다 즐겁고 행복해 질 수 있도록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한마당’을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태정 기자 agape007007@gmail.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