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넥슨컴퍼니, ‘무스펙’ 파격 공개채용
상태바
넥슨컴퍼니, ‘무스펙’ 파격 공개채용
  • 이창현 기자
  • 승인 2015.03.3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력·학점,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 관계없이 지원 가능

[KNS뉴스통신=이창현 기자] 글로벌 게임 기업 넥슨, 넥슨지티, 띵소프트 등 넥슨 컴퍼니 3개사에서 이른바 ‘무스펙’ 채용을 진행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넥슨컴퍼니는 30일부터 내달 20일까지 2015년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입채용의 경우 기졸업자라면 특별한 자격 조건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한 ‘무스펙’ 채용이다.

채용 모집 분야는 ▲게임 기획 ▲아트 ▲프로그래밍 분야이며, 넥슨에 한해 ▲IT엔지니어 ▲게임 사업 ▲해외 사업 ▲기업 디자인 ▲경영지원 분야에서도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경력 채용의 경우 해당 경력 1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험자를 대상으로 하며 신입은 기졸업자라면 학력과 학점,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모두 지원가능하다.

지원서는 내달 20일 오후 5시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http://career.nexon.com)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이후 서류전형, 면접 과정을 거쳐 이르면 4월 중 합격자가 선정된다.

올해 상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http://career.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기업인 넥슨은 ‘FIFA 온라인 3’,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카트라이더’ 등 전 세계 150여개국에 150여 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은 1조6000여억원이며 이중 60%이상을 해외에서 창출하고 있다.

이창현 기자 hyun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