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이번 주 채용 정보
상태바
이번 주 채용 정보
  • 김덕녕 기자
  • 승인 2011.08.12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덕녕 기자] 이번 주는 그룹사 채용이 활발하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인)에 따르면 금호아시아나그룹, 동방그룹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금호건설, 아시아나항공 등 각 계열사의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모집 분야별로 상이하므로 채용공고를 참고하는 것이 좋다. 원서는 29일까지 홈페이지(career.kumhoasiana.com)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동방그룹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8월 졸업예정자로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경력직은 3년~5년 이상부터 가능하다. 서류는 19일까지 홈페이지(www.dongbang.com)를 통해 하면 된다.

동희그룹은 하반기 대졸 신입을 선발한다. 모집분야는 총무, 제품설계, 품질관리 등 15개 분야이다.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며 외국어 능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17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donghee.co.kr)에서 가능하다.

하림그룹은 3분기 정기 공채를 실시한다. 학력 및 성별에 제한이 없으며, 관련 부문 인턴 경험자 및 외국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부문별 상세 지원자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입사희망자는 20일까지 하림 홈페이지(www.harim.com)에서 온라인으로 지원 할 수 있다.

신성그룹은 신성솔라에너지, 신성FA에서 각 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모집분야는 생산기술, 재경, 기획 등이다. 지원자격은 전문대졸 이상이며 경력은 4~8년이면 된다. 마감일은 16일까지이며 서류는 홈페이지(www.shinsung.co.kr)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김덕녕 기자 kd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