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KT&G, ‘상상 커리어 캠프’ 2기 참가자 모집
상태바
KT&G, ‘상상 커리어 캠프’ 2기 참가자 모집
  • 최영민 기자
  • 승인 2014.12.0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상상 커리어 캠프’ 2기 모집 <사진제공=KT&G>
[KNS뉴스통신=최영민 기자] KT&G(사장 민영진)는 대학생들에게 취업 관련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상상 커리어캠프’ 2기 참가자를 다음달 7일까지 모집한다.

‘상상 커리어캠프’는 취업으로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KT&G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이미지 메이킹, 자기소개서, 인문학 등의 특강 부문과 인적성 검사, 팀빌딩, 모의 면접 등의 실전 취업 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자들은 3박4일 동안 주치의인 멘토들에게 개인별 현재 상태를 진단받고, 맞춤형 처방을 제공받음으로써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주치의와 참가자들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커리큘럼을 강화하고, 인문학 강의를 신설했다.

올해 상반기 처음 시작된 ‘상상 커리어캠프’는 100명을 선발하는 참가자 모집에 약 1200명이 지원해 12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과 맞춤형 피드백으로 대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www.sangsanguniv.com)에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심사를 거쳐 내년 1월15일 최종 100여명을 선발해, 내년 2월3일부터 운영한다.

KT&G 관계자는 “극심한 취업난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이 ‘상상 커리어 캠프’에서 운영하는 개인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분야로 진출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최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