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인천 계양구, 고3 수험생 위한 ‘드림 악 콘서트’ 성료
상태바
인천 계양구, 고3 수험생 위한 ‘드림 악 콘서트’ 성료
  • 권오현 기자
  • 승인 2014.12.0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나는 공연으로 박수 치며, 함께 따라 부르는 동안 스트레스 맘껏 해소할 수 있었다.

▲ 인천 계양구는 그동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한 고3 수험생들에게 ‘드림(Dream) 악 콘서트’를 지난 2일 성황리에 개최하고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시 계양구>
[KNS뉴스통신=권오현 기자] 인천 계양구는 그동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한 고3 수험생들에게 학업과 입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일환으로 실시한 ‘드림(Dream) 악 콘서트’를 지난 2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여우별 밴드의 오프닝으로 샌드아트 영상, 서거원 양궁감독의 ‘꿈을 향해 달려보자’라는 주제로 멘토 강연, 청소년과 함께 즉문즉답 토크타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휘동 멘토의 ‘악 소리쳐’ 비보잉 스페셜 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고3 수험생 및 재학생 250여 명은 “신나는 공연으로 박수를 치며, 함께 따라 부르는 동안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맘껏 해소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7일에는 계양구청이 주최하고 한국교육방송공사(EBS), 인천시교육청이 주관하는 인천·계양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EBS 대학입시 설명회’가 계양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모든 공연은 고3생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무료로 진행되며, 궁금한 사항은 구청 교육문화과(032-450-5832, 5844)로 문의하면 된다.
 

권오현 기자 kwonoh19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