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인천 남동구, ‘제5회 이끔이 축제’ ‘출발’ 개최
상태바
인천 남동구, ‘제5회 이끔이 축제’ ‘출발’ 개최
  • 권오현 기자
  • 승인 2014.11.0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예술인이 문화생활 이끌어 주는 이끔이로 명해 이들의 재능기부 통해 이뤄지는 다양한 예술 축제

▲ 인천 남동구는 오는 15일 남동소래아트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제5회 이끔이 축제 출발’을 개최한다.<사진제공=인천시 남동구>
[KNS뉴스통신=권오현 기자] 인천 남동구는 오는 15일 남동소래아트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제5회 이끔이 축제’ ‘출발’을 개최한다.

이끔이 축제는 전문예술인들이 문화생활을 이끌어 주는 이끔이로 명해 이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이뤄지는 다양한 예술 축제이다.

특히 이번 축제는 구민을 위한 남동소래아트홀로 거듭난다는 의미로 ‘출발’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공연, 전시, 체험의 다채로운 축제의 장이 열린다.

공연은 피아노 독주, 여성 성악 3중창, 7080 통기타 콘서트, 남성 팝페라 중창, 특별 축하 공연으로 인천 출신의 유명가수 허각의 무대가 꾸며진다.

공연 직후 어린이를 위한 체험전으로 대공연장 아랫층 아트밸트에서 총5개의 재미있는 체험전이 진행되며 갤러리에서는 사진전, 짚풀공예전, 일러스트전이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전시된다.

한편, 온 가족의 참여를 위해 토요일 오후 2시 열리는 이날 공연은 사전 전화예약(032-453-5710)으로만 접수되며, 예약자에 한해 공연 한 시간 전부터 대 공연장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으로 좌석을 배정한다. 관람료와 체험료는 무료이다.
 

권오현 기자 kwonoh19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