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할리데이비슨, 2011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에 등장
상태바
할리데이비슨, 2011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에 등장
  • 박준표 기자
  • 승인 2011.08.0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준표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는 오는 5일부터 2박 3일간 인천서구 드림파크에서 진행되는 ‘2011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에 ‘할리데이비슨 라운지’를 개설한다고 4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자유와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서 새로운 문화 트렌드로 꼽히는 '락 페스티벌’를 공식 후원함으로써 페스티벌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할리데이비슨 문화 체험 기회를,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에게는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할리데이비슨 미국 본사가 누구나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을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발한 ‘할리데이비슨 점프스타트’를 국내 최초 공개한다.

할리데이비슨 점프스타트는 모터사이클 앞·뒷바퀴를 고정해 시동을 걸어도 차체가 움직이지 않아 모터사이클 면허가 없거나 초보 라이더도 할리데이비슨 고유의 진동감과 사운드를 안전하고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장치다.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로 페스티벌 현장을 방문할 경우 1일 입장권(88,000 상당)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할리데이비슨 로고 ‘바 & 쉴드’와 화려한 그래픽이 들어간 할리데이비슨 정품 티셔츠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관계자는 “할리데이비슨을 통해 현장을 찾은 참가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이라며 “향후에도 문화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함으로써 국내 할리데이비슨 문화 저변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박준표 기자 knspjp@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