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범희망나눔재단,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
상태바
한기범희망나눔재단,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4.10.3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기범희망나눔재단>
[KNS뉴스통신=김동환 기자]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오는 11월2일 오후 2시부터 의정부체육관에서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올해 7번째를 맞는 이번 자선경기는 KBS 개그맨과 SBS 개그맨, 농구 올스타 선수들이 참가해 화려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본 행사는 프로농구 출신 농구선수팀(권은정,김광원,박광재,박찬숙,이항범,임효성,정선민,정은순,천은숙,한기범,현주엽 등)과 KBS 개그맨(김인석,류근지,신종령,윤성호,이상호,채경선,홍순묵 등)과 SBS 개그맨(권필,김민수,우종현,윤진영,최기섭,하박,황영진 등)이 포함된 사랑팀과 희망팀이 멋진 한판 승부를 겨룬다.

이번 자선경기에서는 농구계 전설들의 화려한 기술, 개그맨들의 숨은 농구 실력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리고, 해설과 선수로 참여하는 농구올스타 현주엽은 농구팬들에게 또다른 선물이 될 것이다.

특히 이번 자선경기에는 서울시교육청⋅경기도교육청 학생 및 가족 2000여 명, 다문화가정⋅저소득층⋅장애인 1000여 명, 강원도 인제군의 문화소외계층 100여 명을 초청해 함께 관람할 예정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에서는 자선 경기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사전행사는 생활체육활성화로 성인농구동아리경기, 태권도 시범단을 시작으로 가족슈팅이벤트, 어린이 댄스팀 공연(DM-KIDS), 가수공연(김.빡.순(김인석,윤성호,박휘순으로결성), 걸그룹 마이걸,
히든싱어(장윤정편)우승자 오예중), 개그우먼 김영희ㆍ허안나와 함께 LOVE COIN 이벤트, 선물 투척 이벤트, 행운권 추첨(말레이시아 여행권, 경품 추첨)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중들의 참여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스타와 함께 하는 희망농구’ 입장권은 인터넷 옥션티켓이나, G마켓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전에 신청하지 못했을 경우 현장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자선경기는 의정부시와 국민생활체육회에 후원을 받아 진행한다.

수익금은 저소등층에게 스포츠 저변활동시 쓰이게 되고,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에 지원된다.

김동환 기자 kdh231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