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46 (금)
하이트진로, '2014 하이슬 MT 시즌11' 개최
상태바
하이트진로, '2014 하이슬 MT 시즌11' 개최
  • 최영민 기자
  • 승인 2014.10.28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7개 권역 400명의 대학생 동시 출발, 전국구 로드 미션 레이스

▲ 2014 하이슬 MT <사진출처=하이트진로>
[KNS뉴스통신=최영민 기자] 하이트진로는 다음 달 15일과 16일 양일간 전국 대학생 로드 미션 레이스라는 컨셉으로 '2014 하이슬 MT'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가 주최하는 '2014 하이슬 MT'는 전국 7개 권역에서 동시 출발한 400명의 대학생들이 팀 미션을 수행한 후, 최종 목적지에서 만나는 로드 미션 레이스로 모험과 우정에 낭만까지 더해져 대학생들에게 꼭 한번 가고 싶은 MT로 화제가 되고 있다. 올해로 벌써 11번째를 맞는 '하이슬 MT'는 매년 대학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MT의 新 문화 트렌드를 선도해 왔다.

우선 서울, 전주, 대구 등 각 지역에서 출발한 참가자들은 미션을 수행하면서 다음 목적지 힌트를 얻어낸 후, 오직 대중교통만을 이용해 팀 전원 낙오 없이 정해진 목적지에 도착해야 한다. 최종 목적지는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으며, 모든 미션을 완수하고 최종 목적지에 도착한 참가자들에게는 전국 각지의 대학생들과 어우러질 수 있는 화끈한 뒷풀이가 준비돼 있다.

'하이슬 MT' 뒷풀이는 마녀사냥 곽정은이 진행하고 헬로!이방인의 조이, 아미라, 알리, 존, 데이브가 패널로 참여하는 토크콘서트 이외에도 조이가 속한 밴드의 공연 및 존과 SR컴퍼니가 디제잉을 선보이는 클럽 파티 등 대학생들이 뜨거운 밤을 보낼 수 있는 각종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함께 할 때 즐거운 맥주 하이트와 솔직하고 깨끗한 소주 참이슬 또한 설레임 가득한 MT의 밤을 더욱 핫하게 달궈줄 예정이다.

늘 가는 식상한 MT가 아닌 새로운 MT를 꿈꾸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하이슬 MT’에 참여할 수 있다. ‘하이슬 MT’는 오는 11월9일까지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ITEJINRO.kr/)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최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