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3 (금)
유명인 소유 수입차의 중고차 가격은 얼마?
상태바
유명인 소유 수입차의 중고차 가격은 얼마?
  • 박준표 기자
  • 승인 2011.08.02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준표 기자] 스타들이 소유하고 있는 유명 자동차들의 중고차 가격은 얼마나 될까?

중고차 쇼핑몰 카피알 관계자는 "지난달 한 유명 탤런트가 도난당한 3억원 가량의 스포츠카 포르쉐가 이슈가 되면서 유명인들의 자동차가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다"고 말하며 "수억 원대를 호가하는 수입차를 타는 유명인들의 차량 가격은 상당하지만 이 중 일부는 중고차 시장에 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대로 나와 눈길을 끌기도 한다"고 2일 밝혔다.

연예인들이 가장 많이 타는 차량은 독일의 명차 벤츠 시리즈다. 벤츠 컨버터블이나 E클래스 등은 정우성을 비롯한 황정음, 이소라, 고소영, 김희선, 김선아 등 유명 연예인들의 자동차로 알려졌다. 정준호는 2억 6천 상당의 벤츠S600을, 소지섭은 2억원대의 벤츠SL, 배용준은 벤츠 중에서도 최고등급인 7억원 가량의 벤츠 마이바흐 62로 유명하다.

벤츠 이외에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박지성과 장동건, 한예슬은 각각 포르쉐의 카이엔과 카레라S, 카레라4S를, 승승장구의 MC 김승우는 마세라티 콰트로 포르테를 소유하고 있다.

세계 3대 명차로 손꼽히며 송승헌과 전지현, 권상우, 지드래곤이 타서 화제가 된 벤틀리 역시 최소 3~5 억 원 이상 호가하는 값비싼 몸값을 자랑한다. 2NE1의 산다라박은 방송을 통해 자신의 레인지 로버를 공개했고 은지원은 뮤직비디오로 자신의 시보레 콜로라도 픽업트럭을 출연시켜 화제가 된 바 있다.

카피알 관계자는 "유명 수입차 대부분이 신차가격에서 일반 국산차 한 대 가격이 빠진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높은 가격의 수입차일수록 시세 감가폭도 비례하여 커지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말했다.

또 “고가의 자동차인 만큼 관리도 우수하고 신차 급 상태를 자랑하고 있지만 일반 국산차 신차 값보다 비싼 가격대와 만만치 않은 유지비 때문에 실제 일반 소비자들이 선택하기란 쉽지 않은 편”이라고 밝혔다.
 

박준표 기자 knspjp@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