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29 (목)
현대차, ‘통신비.차량 렌탈 지원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현대차, ‘통신비.차량 렌탈 지원 프로그램’ 실시
  • 박준표 기자
  • 승인 2011.08.0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준표 기자]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8월부터 9월까지 두 달간 쏘나타, 싼타페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출고 후 1년 동안 통신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추석 귀향차량 무상 렌탈이벤트, 스마트폰 구입고객 차량 가격 할인 등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쏘나타 싼타페 통신비 할인’ 이벤트는 결제 금액과 무관하게 현대카드 M으로 차량 구입 후 핸드폰 요금 자동이체 신청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통신사 관계없이 월 2만 5,000원 한도, 영업용 및 법인 차량 제외)

뿐만 아니라 8월과 9월 두 달간 KT 스마트폰을 24개월 약정으로 신규 가입한 고객이 현대차를 구매할 경우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최대 25만원까지 차량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차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함께 쏘나타, 쏘나타 하이브리드, 벨로스터 등 총 300대의 추석 귀향차량과 고급 한과 선물 세트를 제공하는 ‘한가위 맞이 차량 렌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한가위 맞이 차량 렌탈 이벤트’는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11번가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추석 연휴 기간인 다음달 8일부터 15일까지 7박 8일간 차량을 무상으로 빌려준다.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를 가지고 있는 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일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를 아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의 통신비 부담을 덜어주는 한편, 고객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 대한 다양한 판촉 이벤트를 통해 현대차 고객의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준표 기자 knspjp@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