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59 (금)
SK에너지, ‘엔크린 모바일웹’ 오픈 기념 이벤트 펼쳐
상태바
SK에너지, ‘엔크린 모바일웹’ 오픈 기념 이벤트 펼쳐
  • 박준표 기자
  • 승인 2011.08.02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준표 기자] SK에너지 엔크린닷컴이 지난 1일 ‘내 손안의 엔크린 모바일웹’을 오픈하고, 홈페이지와 모바일웹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엔크린닷컴 홈페이지에서는 ‘초간단! 퀴즈 이벤트’와 ‘스크랩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초간단! 퀴즈 이벤트’는 엔크린 모바일웹에 접속한 후, 제시되어 있는 4개의 보기 중에 정답을 맞추면 된다. 정답자 중에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OK캐쉬백 포인트 5,000점을 지급한다.

‘스크랩 이벤트’는 엔크린닷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카페, SNS(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요즘 등) 에 올리고 스크랩한 URL을 남기면 응모되며, 120명을 추첨해 총 180만원의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한다.

한편 모바일웹에서는 ‘출석 이벤트’와 ‘오일백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출석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는 ‘엔크린 모바일웹’에 매주 5일이상 출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주유권 5천원권을 증정하고, 20일이상 출석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주유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오일백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5회 방문하신 고객님들께 주유비 5만원을 돌려주는 이벤트로서 SK주유소에 방문하신 경우 모바일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방문확인’을 클릭하면 방문으로 확인된다. 방문확인 할 때마다 드럼통이 1/5씩 채워진다. 5회 방문하게 되면 드럼통이 완벽하게 채워지면서 이벤트 참여자로 간주되며, 이들 중 50명을 추첨하여 5만원권 모바일주유권을 증정한다.

엔크린 모바일웹에 접속하는 방법은 엔크린닷컴의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스마트폰 브라우저에 'm.enclean.com'을 직접 입력하면 가능하다.

엔크린 담당자는 “이번 모바일웹 오픈을 통해 휴대기기 기종에 구애 받지 않고 엔크린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더 많은 주유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서비스를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박준표 기자 knspjp@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