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44 (토)
‘공주의 남자’ 경혜 vs 세령 팽팽한 대립…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넜다!
상태바
‘공주의 남자’ 경혜 vs 세령 팽팽한 대립…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넜다!
  • 박성민 기자
  • 승인 2011.07.29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성민 기자] KBS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의 ‘두 공주’ 세령(문채원 분)과 경혜공주(홍수현 분)의 사이가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며 새로운 파국을 예고했다.

▲ 출처:KBS

지난 28일 방송된 <공주의 남자> 4회에서는 병색이 완연한 아버지 문종(정동환 분)과 어린 동생 단종의 옥좌를 노리는 수양대군(김영철 분)에 맞서 가족과 나라를 지키기 위해 단호하고 냉혹한 카리스마를 폭발하는 경혜공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수양대군에 대한 적대감으로 가득한 경혜를 향해 “제 아버님은 그런 분이 아니십니다!”라며 팽팽하게 맞서는 세령.

두 공주의 긴장감 넘치는 갈등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신의 가족과 나라를 지킬 수 있는 유일한방법인 승유와의 혼사를 위해 직접 ‘위험한 장난’의 실체를 밝힌 경혜공주는 승유에게 세령을 궐 밖을 구경하기 위해 대신 앉혀놓은 궁녀라고 소개하는 한편, 세령에게는 당분간 궐 안에는 그림자도 비쳐서는 안 된다며 매섭게 경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더욱이 승유의 추국 사실을 알게 된 세령이 경혜공주 앞에 엎드려 절박하게 도와줄 것을 애원하지만, “살려도 내가 살리고 죽여도 내가 죽일 것이야”라며 단칼에 거절하는 단호함은 경혜공주.

두 사람 사이 관계가 돌이킬 수 없음을 암시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팽팽하게 서로를 쏘아보는 세령과 경혜공주의 모습! 완전 긴장감 급상승!”, “세령의 절박함과 경혜공주의 단호함, 두 공주의 완벽 대비되는 모습이 최고였다”, “점점 흥미진진해지는 <공남>! 다음 주까지 기다리기 너무 힘들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홍수현은 “지금 경혜공주는 혼자 많은 짐을 지고 있다.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못하면 자칫 가족과 나라를 한 번에 잃을 수 있는 상황이니 예민해질 수밖에 없는 것. ‘조선 최고의 여인’이라는 수식어가 비단 아름다운 미색만을 뜻하는 것이 아닌, 한 나라와 가족을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진정한 ‘조선 최고의 여인’이 될 수 있도록 경혜를 그려낼 예정이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내사옥 안에 갇힌 승유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히려는 순간 수양과 마주친 세령의 모습이 그려지며 새로운 국면을 예고한 KBS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는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박성민 기자 cnsekf@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