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27 (금)
현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바캉스 이벤트 쏜다!
상태바
현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바캉스 이벤트 쏜다!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1.07.27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용평 행복상상 썸머쿨 페스티벌’ 개최

[KNS뉴스통신=김영호 기자] 현대차가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함께하는 바캉스 마케팅을 선보인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지난 23일부터 8월 15일까지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용평리조트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함께하는 용평 행복상상 썸머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차는 친환경 차량을 대표하는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활용해 여름 바캉스를 즐기는 많은 고객들이 자연 안에서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먼저 26일부터 8월 6일까지 용평리조트 숙박고객 중 추첨을 통해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쏘나타 터보GDI모델 중 1대를 렌탈해주는 ‘쏘나타1일 자유 렌탈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쏘나타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5일부터 8월 7일까지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용평 상시 시승센터’를 운영해 용평리조트 투숙객 및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리조트에서 대관령 휴게소까지의 구간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 체험 기회도 부여한다.

아울러 ‘쏘나타 하이브리드 퀴즈 이벤트’와 ‘에어볼 게임’ 등 쏘나타 하이브리드 관련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전개해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상품성과 경제성을 쉽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서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알리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밖에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도전! 나도 가수왕’ ▲시냇가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시냇가 시네마 이벤트’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도예공방 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현대차 관계자는 “청정 자연 지역인 용평에서 진행되는 ‘용평 행복상상 썸머쿨 페스티벌’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이 더욱 부각되기를 기대한다”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여름 휴가철 시즌을 알차게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기간 중 용평리조트 야외무대에서 진행될 ‘한 여름밤의 잔디밭 콘서트’는 26일 BMK공연을 시작으로 윤도현 밴드, 김건모 등 최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나는 가수다’ 출연 가수들과 이문세, 김장훈 등 국내 최고 가수들이 8월 13일까지 릴레이 공연이 마련돼 있다.

 

김영호 기자 jlist@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