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서천의 맛과 멋, 한산모시사업’ 온라인 마케팅사업에 선정
상태바
‘서천의 맛과 멋, 한산모시사업’ 온라인 마케팅사업에 선정
  • 우현경 기자
  • 승인 2014.05.3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우현경 기자] 충남 서천군의 ‘서천의 맛과 멋, 한산모시사업’이 2014년 지역특화상품 개발 및 온라인 마케팅사업에 선정됐다.

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서천군은 우리나라에서 1·2위를 다투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인 G마켓과 옥션에 서천 한산모시 홍보관을 개설·운영하게 됐다.

특히 6월 21일 개최되는 한산모시문화제와 연계한 체험 관광상품 ‘서천으로 느낌여행 떠나요!’를 6월 2일부터 24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으로 한산모시관, 국립생태원, 신성리갈대밭 및 철새탐조대 등을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온라인 서천 한산모시 홍보관에서는 한산모시송편을 비롯한 잎차, 분말, 조청, 칼국수 등 다양한 서천군의 우수 농특산물에 대한 정보제공 및 할인판매를 비롯하며, 농특산물 구매 전용 할인쿠폰도 발급해 소비자의 구매를 높일 예정이다.

군은 온라인 마케팅 사업을 통해 G마켓과 옥션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21일부터 열리는 한산모시문화제를 홍보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한산모시를 활용한 섬유, 식품 등을 알릴 수 있어 전국적인 인지도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충남도가 추진하고 있는 ‘지역특화상품 개발 및 온라인 마케팅사업’은 시․군의 차별화된 관광콘텐츠를 발굴하고 관광 상품화를 통해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에 농특산물과 연계한 마케팅을 추진하는 사업으로 서천군외 5개 시군(아산시, 당진시, 공주시, 부여군, 홍성군)이 선정됐다.

 

우현경 기자 poto93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