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서천군, 쓰레기종량제 규격봉투 판매사업 수탁기관 선정
상태바
서천군, 쓰레기종량제 규격봉투 판매사업 수탁기관 선정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4.05.23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충남 서천군은 지난 21일 ㈜천군만마를 쓰레기종량제 규격봉투 판매사업 수탁기관으로 최종 선정했다.

서천군은 쓰레기종량제규격봉투 판매사업 수탁기관 선정을 위해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공고하고, 5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신청접수를 받았다.

수탁기관 모집에 2개 업체가 신청해 수탁기관선정위원회에서 업체의 사업계획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심사위원이 시설 운영계획서 등 심사서류를 검토해 평가를 하여 ㈜천군만마가 100점 만점에 96점을 받아 수탁기관으로 선정됐다.

심사기준은 △사업계획의 적합성 및 실천가능성 △운영계획 수행능력 △인력․시설확보 및 사고대응능력 △위탁사업비 평가 등 4개 항목을 평가했다.

수탁기관에 선정된 ㈜천군만마는 오는 29일 서천군과 위탁협약을 체결하고, 다음달 1일부터 2년간 서천군에서 제작한 쓰레기 종량제 봉투 등(쓰레기종량제봉투, 대형폐기물 신고필증, 음식물류폐기물 배출증)을 지정판매소에 공급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쓰레기종량제규격봉투 판매사업 수탁기관 선정 공모는 지정판매소에서 읍면을 직접 방문해 구입해야 하는 등 문제점을 개선 보완하고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실시하는 사업으로 찾아가는 공공서비스 제공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