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대한항공, 사회공헌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기로
상태바
대한항공, 사회공헌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기로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1.02.28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임직원이 캠페인에 동참하기로 결의해

대한항공은 지난 2월 16일 오전 10시 서울 공항동 본사 로비에서 지창훈 총괄사장, 조현민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상무와 운항·객실·정비 직종 대표 직원들이 참석하여 ‘나눔 실천 서약식’을 실시했다.

이 서약식에서 단순한 물질적 지원보다는 시간과 재능을 필요로 하는 봉사활동에 더욱 집중할 것이 강조되었다.  또한 명품 항공사의 서비스 정신으로 이웃을 섬기고 나눔 활동을 펼쳐가려는 2011년 대한항공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된 것임을 분명히 했다.  

▲ 나눔 봉사활동 참여를 다짐하는 대한항공 임직원들
                 

 

 

 

 

 

 

 

 

 

 

구제척인 실천 방안으로 ▲서비스 정신을 기반으로 봉사활동에 임할 것 ▲연 1회 사회봉사활동을 할 것 ▲봉사활동의 어떤 대가도 바라지 않을 것 등이 명시된 나눔실천 서약서 에 전 임직원이 사내 인터넷을 통해 서명에 착수하였다.

이번 서명식을 시작으로 전 임직원 대상 사회공헌 참여 확대 프로그램은 ‘재능나눔’, ‘사랑나눔’, ‘희망나눔’, ‘행복나눔’ 등 4가지 주제로 분기별로 진행되는 사회공헌 활동에 전 임직원이 연중 최소 1회씩 참석하는 캠페인, 신입직원 사회봉사단 명예회원 가입, 월급의 1000원 미만 금액을 사내 사회공헌 기금으로 적립하는 ‘끝전모금 운동’ 참여 확대 운동 등이 더욱 활발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재능을 사회에 환원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하늘 사랑을 이웃 사랑으로 실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