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8 (금)
개그우먼 신고은, 오페라연극 ‘맥베스’서 여주인공역
상태바
개그우먼 신고은, 오페라연극 ‘맥베스’서 여주인공역
  • 이준표 기자
  • 승인 2014.03.3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6일부터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공연

[KNS뉴스통신=이준표 기자] 개그우먼 신고은이 내달 6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국내최초로 오페라와 연극을 혼합한 형태의 오페라연극 ‘맥베스’ 공연을 통해 첫 연극 무대에 선다.

오페라연극 ‘맥베스’는 기존에 익히 알고 있는 연극 맥베스와 쥬세페베르디의 오페라 맥베스를 결합한 장르이다.

▲연극 연기에 도전하는 개그우먼 신고은. <사진=코코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공연에 개그우먼 신고은이 첫 연극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여자주인공인 셰익스피어의 첫째딸  ‘수잔나’를 연기한다고 알려져 놀라움을 주고 있다.

신고은이 맡게 된 ‘맥베스’의 여주인공인 첫째 딸 ‘수잔나’는 친구 마이클과 함께 맥베스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가는 인물로,  난독증세가 있어 글 읽기를 힘들어 하지만 밝고 사교적이다. 극중에서는 상상하기를 좋아하는 밝고 명랑한 성격이 부각되어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배우 윤국로가 남자주인공 마이클로 출연하며, 오페라 가수는 바리톤 이성충, 테너 곽지웅, 소프라노 이보영이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오페라 ‘맥베스’는 곡의 난이도가 어려워 국내에서는 자주하지 못하는 작품으로 알려져 있어 공연 전부터 마니아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심고은은 “셰익스피어와 베르디가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싶어 했던 '맥베스'를 개그우먼 신고은이 배우 신고은의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만나게 해드리고 싶다”며 첫 연극 무대에 임하는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이준표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