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옹진군, 개별주택가격 열람·의견 접수
상태바
옹진군, 개별주택가격 열람·의견 접수
  • 박근원 기자
  • 승인 2014.03.1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근원 기자] 옹진군(군수 조윤길)은 2014년 개별주택가격을 산정하고 이달 말일까지 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서를 접수한다고 11일 밝혔다.

옹진군은 개별주택의 특성과 유사한 표준주택가격을 기준으로 관내 단독주택 4천978호 및 공동주택 562호에 대해 개별주택가격을 산정했다.

주택 소유자 및 기타이해관계인은 해당면사무소나 군청 재무과, 인천시 전자납부시스템(www.incheon.go.kr/)을 통해 열람할 수 있으며 이의신청서는 주택 소재지 해당면사무소나 군청 재무과에 제출하면 된다.

의견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가격산정의 적정여부를 재조사해 감정평가사의 검증을 거쳐 부동산평가위원회의 심의 결과를 개별 통지하며 내달 30일 개별주택가격을 확정해 결정・공시하게 된다.

매년 공시하는 개별주택가격은 1월 1일을 기준으로 주택의 토지와 건물의 일체가격을 조사・산정하며 이는 재산세 등 각종 조세 부과기준으로 활용된다.

국토교통부가 조사·산정한 공동주택가격도 같은 기간 내 국토해양부 홈페이지(http://aao.kab.co.kr)에서 열람 및 의견 제출이 가능하다.

기타 개별주택가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옹진군청 재무과(899-2430)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박근원 기자 kwp3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