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보스를 지켜라> 지성-왕지혜, 데이트 즐기는 장면 포착
상태바
<보스를 지켜라> 지성-왕지혜, 데이트 즐기는 장면 포착
  • 박성민 기자
  • 승인 2011.07.18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성민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에서 지성과 왕지혜가 말을 타면서 즐거운 데이트를 즐겼다.

▲ 출처:SBS

‘시티헌터’후속으로 8월 3일 첫 방송 되는 ‘보스를 지켜라’(이하 ‘보스’)는 지난 7월 초, 경기도의 한 목장에서는 극중 대기업의 천방지축 본부장 차지헌 역을 맡은 지성과 과거의 연인이었던 광고기획자 서나윤역 왕지혜가 함께 말을 타면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미 지성은 이미 지난 2010년 사극 ‘김수로’에서 뛰어난 승마실력을 보여준 바 있기 때문에 이번에도 말과 자연스럽게 호흡하며 뛰거나 걷기도 했고, 왕지혜 또한 지난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에서 말에 올라탔다가 떨어진 적이 있었지만, 어릴 적부터 다져온 운동신경을 십분 발휘해 이번에는 여유롭게 말을 몰았다.

특히, 지성과 왕지혜는 각각 체크 재킷과 흰 블라우스로 코디해서 잘 어울리기도 했고, 이들이 탄 말들도 각각 노란양말과 빨간 양말을 신어 톡톡 튀는 분위기를 더했다. 해가 넘어가는 숲길을 걷는 촬영에서는 둘 다 말을 향한 애틋한 애정표현과 함께 미소를 지어 보여 데이트장면의 절정을 이뤘다.

제작진은 “지성씨와 왕지혜씨가 극중 재벌 2세와 광고계의 샛별답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데, 이번 말 타는 모습 또한 그중 하나”라며 “둘 다 이미 전작에서 말을 타본 경험이 있는 터라 아주 여유롭게 촬영되었다”며 흡족해 했다.

한편, ‘보스’는 오는 8월 3일 밤 9시 55분에 첫 방송 되며, 지성과 왕지혜가 다정하게 말을 타면서 데이트하는 장면은 오는 8월 10일 3회 방송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박성민 기자 cnsekf@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