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7:55 (수)
KBS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상태바
KBS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 이준표 기자
  • 승인 2014.01.13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계상-한지혜의 감성 멜로, 티저 온라인 선공개!

[KNS뉴스통신=이준표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 연출 배경수, 전우성, 김정현 / 제작 (주)드림이앤엠)의 티저 영상이 공개 된다.

13일(월) 오픈 되는 ‘태양은 가득히’의 공식 티저 홈페이지(www.kbs.co.kr/drama/thesun)를 비롯해 KBS 드라마 유투브, SNS 등을 통해 선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45초의 짧은 러닝타임에도 불구, 섬세함이 돋보이는 영상들과 주연배우인 윤계상(정세로 역), 한지혜(한영원 역)의 열연이 어우러지고 있다.

사진제공: (주)드림이앤엠

서정적이면서도 애잔한 감성의 영상미와 배우들의 열연은 시선을 집중시키며 기대감을 모을 예정이다.특히, 갈대밭 속을 걷는 윤계상의 거친 분위기는 가냘프고도 순수한 한지혜와 대비되며 두 사람을 엮어나갈 지독한 인연에 대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오는 2월 10일(월) 첫 방송 되며 현재 태국 촬영이 한창인 이 드라마는 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일어난 총기살인사건으로 인해 아버지는 물론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의 기구한 인연을 그린 독특한 작품이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윤계상-한지혜의 애끊는 감성 연기는 두 사람의 스토리에 빠져들 수밖에 없는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준표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