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44 (수)
리키김, 에어아시아 엑스타고 정글랠리 체험가다
상태바
리키김, 에어아시아 엑스타고 정글랠리 체험가다
  • 이준표 기자
  • 승인 2014.01.0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1TV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말레이시아 정글랠리 편

[KNS뉴스통신=이준표 기자] 에어아시아 그룹의 장거리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엑스가 촬영을 지원한 리얼 프로그램 KBS 1TV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에서 배우 리키김의 말레이시아 정글랠리편이 8일 저녁 10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에어아시아 엑스 프리미엄석에 탑승한 배우 리키김

이번 ‘세상을 품다’는 배우 리키김이 지난 11월 말부터 12월 9일까지 말레이시아에서 열린 정글랠리에 출전하여 정글 속 2,500km의 고난이도 코스를 누비며 사투를 벌인 내용이다.

이 대회는 기네스북에 오를 정도로 규모가  큰 사륜구동 대회로써 전세계 오프로드 매니아들이 열광하는 최고의 이벤트 중 하나이다.

특히 리키김은 외국에서 어린 시절부터 모터사이클 오프로드를 즐기던 아버지의 모습을 보며 오프로드 마니아가 된 후 취미로 다수의 오프로드 랠리에 참가해 왔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LCCT 공항에 도착한 리키김

에어아시아 엑스는 정글랠리 편 촬영을 위해 플랫베드 프리미엄석을 제공해 리키김의 편안한 여행을 도왔다.

180도로 눕혀지는 플랫베드 프리미엄석은 기내식, 25kg 수하물, 일정변경 가능 등 편리한 부가서비스가 포함돼 있으며, 에어아시아의 빅세일 프로모션 예약기간을 활용하면 이코노미석 요금과 비슷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할 때도 있다.

KBS 1TV 프로그램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이 항공사의  이문정 한국지사장은 “에어아시아 엑스가 추구하는 젊음, 역동, 도전 등과 잘 맞는 말레이시아 정글랠리 편 촬영을 지원하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히며, “에어아시아 엑스는 콸라룸푸르를 거점으로 아시아 전역과 호주까지 연결되는 만큼 고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준표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