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지난 28일 개최된 ‘코코슈퍼콘서트’ 호평 이어져!
상태바
지난 28일 개최된 ‘코코슈퍼콘서트’ 호평 이어져!
  • 이준표 기자
  • 승인 2014.01.03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콘서트' 출연 연기자 대거 참여!’..관람객 후기도 화제!

[KNS뉴스통신=이준표 기자] 코코엔터테인먼트가 연말 시즌인 지난 달 28일 강서 KBS 88체육관에서 개최한 버라이어티 개그쇼 ‘코코슈퍼콘서트’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2013 KBS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한 개그맨 김준호를 비롯하여, 코미디 부문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김준현, 김지민, 유민상, 김민경 등 KBS 개그콘서트의 주역들이 대거 출연하여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 KBS 연예대상 우수상을 수상한 개그맨 유민상이 패러디한 비욘세의 싱글레이디, 개그우먼 김민경이 패러디한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등 패러디 무대들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고 마술 공연과 조승희, 변승윤, 김재관이 함께한 '우리의 소리를 찾아서', 김준현과 이광섭이 함께한 '김준현의 원맨쇼', 개콘 인기코너 '남자가 필요없는 이유', '뿜엔터테인먼트' 등 방송보다도 더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소재의 개그를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웃음 폭탄을 투척했다.

버라이어티 개그쇼 ‘코코슈퍼콘서트’             <사진> 코코엔터테인먼트 제공

“2시간동안 시간가는 줄 모르고 공연 봤어요! 부모님과 연말에 즐거운 추억 만들게 되어서 기분이 좋네요~ 다음 공연도 또 보고 싶습니다! 못 보신 분들에게 강추해요~” 등 블로그와 카페 등 온라인 공간에서의 코코슈퍼콘서트 관람후기가 이어져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공연은 김대희를 비롯해 코코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이 함께 관객들의 높아진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아이디어와 연출 회의를 장장 6개월 동안 매주 빠지지 않고 진행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준표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