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관내 도의원과 지속성장 위한 간담회 가져
상태바
화성시, 관내 도의원과 지속성장 위한 간담회 가져
  • 김진문 기자
  • 승인 2013.12.31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지성교육 등 추진사업 성과 설명…장사시설 건립에 따른 행정적 협력 요청

 

 

[KNS뉴스통신=김진문 기자] 화성시는 30일 화성시청에서 금종례, 박윤영, 조광명 지역 도의원들과 지속성장 가능한 행정 구현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화성금곡초등학교, 향남중학교, 예당고등학교가 '2013년 100대 교육과정 우수학교'에 선정되는 등 창의지성교육의 성과를 비롯해, 학교시설복합화 추진, 택시안심서비스 등 그간 시가 추진한 주요 사업에 대한 성과를 설명했다.

특히, 시가 추진하는 공동형 종합장사시설 건립에 따른 행정절차가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협력을 요청했다.

채인석 시장은 "성과위주의 행정이 아닌 시민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시민이 원하고 시민이 공감하는 실속행정을 펼쳐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마련을 위해 노력했다"면서 "화성시의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문제점과 해결방안 등 하나 하나를 함께 공유하고 점검하면서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초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도의원들은 시민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시민이 공감하는 실속행정을 통해 화성시의 위상을 높인 시정운영에 감사하는 한편,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와 눈높이 행정을 통한 53만 화성시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시정운영을 당부하며, 시민의 대표로서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김진문 기자 kjm67051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