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초기작 ‘엽기적인 그녀’의 패러디 재연?
상태바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초기작 ‘엽기적인 그녀’의 패러디 재연?
  • 이준표 기자
  • 승인 2013.12.3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둑들', ‘설국열차’, ‘상속자들’, '주군의 태양' 등 이미 선보여

[KNS뉴스통신=이준표 기자] SBS 수목극 (밤 10:00~ 방송) ‘별에서 온 그대’가 전지현의 초기 히트작인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인기를 다시 한 번 되살리고 있다.

지난 18일부터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는 첫방송부터 단숨에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드라마상에서는 주인공들의 출연영화인 ‘도둑들’과 ‘베를린’을 비롯해 송강호 주연의 ‘설국열차’가 선보이기도 했고, ‘별에서 온 그대’의 전작인 인기드라마 ‘상속자들’과 ‘주군의 태양’도 대사속에서 드러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사진=SBS PR

전지현이 차태현과 함께 출연해 히트친 영화 ‘엽기적인 그녀’(곽재용 감독) 또한 패러디로 공개될런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01년 작품으로 관객수 500여만명에 이르렀던 ‘엽기적인 그녀’는 그 인기를 실감하듯 이후 패러디의 단골로 등장해왔다.  산꼭대기에 있던 전지현이 차태현을 향해 울먹이며 말한 “견우야 미안해. 나도 어쩔 수 없나 봐”라는 장면이나 영화OST인 신승훈의 곡 ‘아이 빌리브(I Believe)’는 여러 형태로 시청자들에게 친숙해져왔다.

 
사진=SBS PR

한 제작진은 “드라마 ‘별 그대’에서는 곳곳에 숨겨놓은 패러디로 인해 더 깨알재미를 선사해오고 있다”며 “이 때문에 실제로 전지현씨가 주인공이었던 영화 ‘엽기적인 그녀’가 과연 드라마속에 등장할런지 제작진들도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다”고 귀띔했다.

사진=SBS PR

이준표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