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44 (수)
'제왕의 딸, 수백향' 서현진·서우 등 새 포스터 공개
상태바
'제왕의 딸, 수백향' 서현진·서우 등 새 포스터 공개
  • 이상권 기자
  • 승인 2013.12.1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MBC 제공
[KNS뉴스통신=이상권 기자] 서현진과 서우가 재회하면서 전환점을 맞이한 MBC 특별기획 ‘제왕의 딸, 수백향’)이 새로운 느낌의 포스터를 추가 공개했다.

17일 공개된 제‘왕의 딸, 수백향’의 포스터에는 주인공 서현진을 비롯해 서우-조현재-전태수의 모습이, 두 번째 포스터에는 ‘설농커플’로 사랑받고 있는 서현진과 조현재의 모습이 담겨있다.

‘엇갈린 운명 속에 피어난 위대한 사랑’이라는 문구가 네 사람의 모습과 어우러져, 이들의 파란만장한 가족사와 처절한 사랑 이야기를 함축하고 있다.

최근 ‘제왕의 딸, 수백향’은 서현진과 서우가 웅진궁에서 재회하면서 새로운 전환기를 맞았다. 설희(서우)를 찾으려 비문이 된 설난(서현진)과 공주의 신분을 지키고자하는 설희가 마주함으로써, 본격적인 갈등의 시작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명농(조현재)은 설난에 대한 마음을 인지하기 시작하고, 진무(전태수) 또한 설희에게 눈길을 주게 되면서 어긋난 운명과 사랑의 처절함이 절정으로 치닫게 될 예정이다.

‘삼국시대의 첩보전’이라는 신선한 설정과 엇갈린 운명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을 아름다운 영상으로 표현,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받고 있는 ‘제왕의 딸, 수백향’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상권 기자 kns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