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병역이 자랑스러운 세상’을 위해
상태바
‘병역이 자랑스러운 세상’을 위해
  • 조기종 기자
  • 승인 2011.07.13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하대병원과 인천경기지방병무청 '병역명문가' 지정병원 협약 -

[KNS뉴스통신=조기종 기자] 인하대병원과 인천경기지방병무청이 ‘병역이 자랑스러운 세상’을 위해 지난 12일 '병역명문가' 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병역을 명예롭게 이행한 사람이 존경 받고, 긍지를 갖게 되는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병역명문가 본인 및 그 가족에게 자긍심을 고취 시키고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 위한 취지로 실시됐으며, 인하대병원은 ‘병역명문가’를 대상으로 종합건강검진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병역명문가’란 3대 가족 모두 현역으로 복무한 가문을 말한다. 또한 병무청에서는 지난 2004년부터 ‘병역명문가 선양사업’을 추진해오고 있으며, 명예심 제고는 물론 실질적인 혜택을 부여하고자 한다.

인하대병원 민병출 경영부원장은 “이번 협약은 공정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하나의 초석이 될 것이다.” 며 “명예롭게 병역을 이행한 사람이 존경 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병역명문가 선양사업’에 인하대병원이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송두표 청장은 “'' 병역이 자랑스러운 세상만들기'에 인하대병원이 동참해줘서 대단히 감사하다.” 며 “ 본 협약을 바탕으로 ‘병역명문가’ 관련 업무 뿐만 아니라 병무청의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관계를 발전시켜 나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조기종 기자 ckc1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