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46 (금)
“사랑애 Feeling, 피부엔 Peeling”
상태바
“사랑애 Feeling, 피부엔 Peeling”
  • 이영경 기자
  • 승인 2013.12.1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愛 완성되는 Feeling, 3일愛 피부엔 Peeling

                    ▲ 임상숙 대표이사.
[KNS뉴스통신=이영경 기자] 최근 기능성 화장품에 홈 필링(peeling) 시스템을 활용하려는 시도가 점차 늘어나고 피부에 자극이 없는 천연필링을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칩을 비롯한 수정 칩으로 구성된 필링에 대한 관심이 다시 증가하고 있다.

전문가용 필링은 집에서 사용하기 어려운 한계가 있었지만 이후에는 문제점들을 개선한 여러 형태의 홈 필링이 개발돼 여러 효능물질의 안정화 및 피부적용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면서 각 분야별로 그 활용 가치를 높여 가고 있다. ‘3일愛’ 필링 제품이 화제로 떠오르면서 집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홈 필링 제품들을 살펴봤다.

고가의 전문가용 필링을 집에서 할 수는 없을까?

필링제는 독일에서 최초 개발됐지만 고가와 무리한 각질 제거로 부작용 등이 발생했다 이러한 문제 등을 보완하면서 필링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손길이 아직은 필요한 부분이 많다.

(주)씨젠CA의 임상숙 대표이사는 전문가용 고가의 필링을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든 저가의‘ 홈필링’ 을 개발했다. 씨젠CA에서 나온 ‘3일愛’ 홈필링은 ‘1%를 위한 특권에서 99%를 위한 보편적 권리’를 위해 만든 획기적인 제품으로 3일 만에 동안(童顔)으로 변화되는 자신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과연 가능한 일인가. 피부재생은 28일만의 주기로 탈락된다. 그런데 3일만에 집에서 제거한다면 어떨까? 바로 씨젠CA의 ‘3일愛’홈필링은 이러한 피부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줌으로써 3일만에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태어난다.

노화한 피부 나이를 건강하게 회춘하는 핵심 솔루션

다이어몬드 필링이나 크리스탈 필링 등과 같은 미세피부연마술을 고강도로 해주면 상처 회복 중 피부가 재구성되면서 노화된 성인 피부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이 미시건대 연구팀의 연구 결과에 의해 밝혀졌다.

미의학협회 저널에서 밝혀진 연구결과에 의하면 피부재생요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다이아몬드 필링이나 크리스탈 필링 같은 시술이 주름과 여드름 흉터, 노화로 인한 각종 피부 문제를 개선시킬 수 있다고 한다.

무리한 각질 제거는 세포 생성에 방해가 되거나 해로울까? 피부는 각질대사가 28일만에 이루어지는데 이것이 원활하지 못할 때 각종 문제 등이 발생된다. 씨젠CA의 ‘3일愛’는 이러한 피부 시스템을 3일만에 앞당겨 피부는 자극과 염증은 최소화 시키고 안전하게 피부 각질을 탈락시키게 된다.

아마도 각질 제거를 자주 해서는 안 된다는 일부 화장품 업체들의 주장을 듣거나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산(성)을 이용한 필링에 대한 견해이고, ‘3일愛’필링에 산성분은 전혀 없으며 주 원료인 스피큘(spicule)과 펩타이드(peptide)가 피부 세포를 재배열 시켜주면서 죽은 각질을 탈락시키고 세포들을 더 건강하게 오래 유지시킴으로써 피부가 더 젊어 보일 수 있다고 설명한다.

선 각질탈락 후 재생 시스템이 아닌 선 재생 후 각질 탈락 시스템으로 각질 대사 작용을 촉진시켜 정상적인 방법으로 각질 제거를 해주고 피부를 더 건강하게 해주는 시스템인 것이다.

씨젠CA의 홈필링은 고강도의 펩타이드 성분으로 피부 내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고 노화된 피부를 재구성해 건강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특히 피부 노화속도가 빠른 중년 이상의 성인들에게 피부의 나이를 돌려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칩을 침투한 기술력으로 면역세포 유도한 건강한 시스템

 
화장품 분야에서 나노기술을 응용한 초미립자를 포함한 제품이 1990년대 이후부터 등장하기 시작했다. 2000년 화장품법이 시행되면서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보다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을 생산하려는 화장품 제조업자들에게 나노기술은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나노기술을 적용한 주요 화장품으로는 자외선 차단제, 미백효과 개선제, 주름완화제 등이 있으며, 이들 제품에 적용된 나노기술은 나노액적이나 나노입자를 제조하기 위한 에멀젼, 리포솜 기술 등이 사용된다. 특히, 나노기술은 타 기술에 비해 개발 초기에 있는 기술로 그 잠재력은 실로 대단해서 재료, 정보통신, 환경, 에너지, 기계, 생명공학, 화장품 산업 등 거의 모든 분야에 이르기까지 그 활용범위가 매우 높은 핵심 기반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3일愛’는 생명공학 기술이 활용된 화장품인 만큼 피부 재생과 노화 방지, 주름 개선, 모공 축소, 미백 등의 효과가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3일愛’의 주요 성분은 스피큘과 펩타이드다. 200~250마이크로의 스피큘 침 1만 5000개 가 얼굴 기저층에 박혀 면역세포를 생성을 유도한다. 이를 통해 모세혈관이 확장되고 필요 없는 피부가 떨어져 나가면서 새로운 피부가 돋아나 건강해지는 원리다.

또한 펩타이드는 섬유아세포가 빠르게 증식되게 하고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돕는다. 아울러 ‘3일愛’는 박피를 통해 모공, 기미, 주름, 잡티 등 많은 피부 트러블의 해결을 도와준다.

특히 기존에 시중에 시판 중인 상당수의 홈필링 제품이 각질만을 제거하는데 그치는 반면 ‘3일愛’는 진피까지 재배열해 피부상태를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이러한 ‘3일愛’펩타이드 필의 효능과 더불어 세트로 구성된 화장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KFDA)로부터 주름과 미백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임플란트와 펩타이드’는 천연필링으로 안전성 강화

‘임플란트와 펩타이드’ 성분은 청정 해양에서 채취한 천연 재료(스피큘)와 대두에서 추출한 펩타이드 성분이 주원료이다.

임플란트 솔루션(1제)을 바르고 난 뒤 바로 펩타이드 이펙터(2제)를 바른다. 펩타이드는 섬유 아세포가 빠르게 증식되게 하고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도와준다.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3일愛’ 펩타이드 필의 핵심 솔루션 물질이다. 씨젠CA에 따르면 스킨 임플란트 가 박히면서 얼굴피부는 활성화 돼 있어 펩타이드 는 신속하고 깊숙히 피부 속으로 흡수된다. 펩타이드 화장품 중 가장 함량이 높고 품질이 좋다고 설명했다.

 
철저한 사후관리

‘3일愛’의 효능에 대해 제품을 개발·판매하는 씨젠CA의 임상숙 대표는 “노화가 진행 중인 피부나 여드름성 피부에 ‘3일愛’를 적극 추천한다”며 “‘3일愛’는 턱주름 개선을 통해 턱선 교정에 도움을 주고 목주름 개선 효과까지 탁월하다”고 강조했다.

‘3일愛’는 사후관리까지 철저하다. 부작용이 거의 없지만 혹여 제품으로 인한 부작용이 생기면 협력 병원 및 본사 관리 샵에서 책임지고 해결해준다고 한다.

이처럼 탁월한 효과에 사후관리까지 철저한 ‘3일愛’는 가격 또한 매우 착하다. 필 1회용은 홈케어 10ml 3종 포함. 13만5000원, 필 4회용 세트제품의 경우 홈케어(50ml) 3종 포함49만 5000원으로 2주에 한 번씩 사용하는 2개월 프로그램 이라고 한다.

현재 시장 및 해외 진행사항

현재 화장품 시장은 과포화 상태인데 반해 필링 시장은 아직 15%에 채 못 미치고 있다. 이것도 대부분이 전문가용 시장인만큼 홈 필링 시장은 미미한 실정이다. 앞으로 틈새 시장으로써 무궁한 성장을 할 수 있는 시장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씨젠CA 임상숙 대표이사는 현재 미국 판매 회사에 납품 예정이다. 중국은 2년 전 부터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 ‘3일愛’ 펩타이드 필의 위생성 허가를 2개월 정도 앞두고 있다고 한다. 현재는 중국 시장에 ‘3일愛’의 여러 제품들이 벌크 형태로 수출되고 있으며 중동, 말레이시아, 동남아 등 여러 곳에서 수출을 협의 중이다. 중국을 비롯한 해외에서는 한국의 고기능 화장품에 대해 열기가 뜨겁다고 한다.

향후 국내에서는 로드 숍 형태의 분점을 계획 중이며,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3일愛’ 펩타이드 필이 고객과 쉽게 만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 중에 있다고 했다.

‘3일愛’와 함께할 총판·대리점 모집 中

 
문의 사항은 씨젠CA으로 연락하거나(1577-1586), 홈페이지(http://www.3dayslove.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씨젠CA은 ‘3일愛’를 찾는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전국적으로 로드샵 프랜차이즈를 운영할 계획도 밝혔다.

한편 씨젠CA은 ‘3일愛’를 함께 판매하고 키워 나갈 총판과 대리점을 전국적으로 모집 중이다. 이와 관련해 임상숙 씨젠CA 대표는 “‘3일愛’가 입소문을 타면서 함께 하려는 문의가 많다”며 “현재 12월 출시 예정인 3일애 EP 매직롤러 세트도 3일애 펩타이드 필 못지않게 사랑 받을 것을 확신한다”며 앞으로 정직하고 질 좋고 독특한 제품을 계속 연구·생산할 것을 약속했다.

총판이나 대리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주)씨젠CA (02-1577-1586)으로 연락하면 된다.

이영경 기자 muse9988@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