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지하철 반말녀...노약자석 차지하고 백발 할머니에 "왜 말걸다가 욕 X먹어"
상태바
지하철 반말녀...노약자석 차지하고 백발 할머니에 "왜 말걸다가 욕 X먹어"
  • 박봉민 기자
  • 승인 2010.12.3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철 '패륜녀'에 이어 지하철 '반말녀'가 등장해 충격을 주고 있다.

30일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지하철 반말녀'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1분 45초 분량의 동영상 하나가 올라왔다.

이 영상은 노약자석을 차지하고 앉은 한 여성이 백발이 성성한 옆자리 할머니에게 "나 내리니까 그때 앉으라"며 반말을 하고 있다.
이어 문제의 여성은 할머니가 "말조심해. 그러는거 아니야"라고 하자 "아 몰라, 말 걸지마. 나 모르는 인간이 말 거는거 XX 싫어하니까"라고 몰지각한 발언을 쏟아낸다.

이 여성의 패륜적인 발언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 "우리 아빠는 이러지 않으니까"라며 "아니, 내가 왜 이딴 어디서 굴러떨어진 이런 인간들한테 이런 소리를 들어야 하는거야. 이런 인간들한테", "나 진짜 지금 속 시끄러우니까 나한테 그러지마. 왜 괜히 말걸다가 욕 얻어 X먹어. 안그래도 지금 짜증나 죽겠는데, 진짜 짜증나"라고 말하는 등 그야말로 몰상식의 극치를 보였다.

동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어처구니가 없다", "가정교육을 어떻게 받은 것이냐?", "주위 사람들은 말리지 않고 뭘 한 것이냐?"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분노하고 있다.

박봉민 기자 mylovepb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