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44 (토)
자연환경국민신탁, 탄소발자국자우기 캠페인
상태바
자연환경국민신탁, 탄소발자국자우기 캠페인
  • 조기종 기자
  • 승인 2011.07.12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소발자국지우기(Carbon Offset) 캠페인에 참여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자연신탁은 영국의 국민신탁법(National Trust Act of 1907)과 유사한 구조를 취하는「문화유산과 자연환경자산에 관한 국민신탁법」(2006)에 따라 설립된 환경부 특수법인입니다. 자연신탁은 미래세대에게 전해줄 공유재산(commons)을 확보하기 위하여 백두대간·해안선·제주 곶자왈 등에서 신탁활동을 펴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일상생활에서 배출되는 온실가스를 흡수하기 위하여 「탄소지우개클럽」을 운영합니다.

자발적 '탄소상쇄' 캠페인에 참여함으로써 문명의 편익을 누리는 대가의 일부를 자연으로 환원해보시기 바랍니다. 탄소지우개클럽의 활동요령과 혜택 등에 관하여서는 붙임 브로슈어를 참고하십시오. 아래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이메일(webmaster@nnt.or.kr)이나 팩스(031-382-6275)로 보내시거나, 홈페이지(www.nnt.or.kr)에 직접 접속하셔서 클럽에 입회하셔도 됩니다.

자연신탁의 법적 지위나 기능 등에 관하여서는 법률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연환경국민신탁의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여러분들의 적극 동참을 앙망하오며 주변의 지인들께도 권유를 부탁드립니다.

 

조기종 기자 ckc1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