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계양구 작전1동, ‘사랑의 이웃돕기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가져
상태바
계양구 작전1동, ‘사랑의 이웃돕기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가져
  • 박상도 기자
  • 승인 2013.11.22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손길이 기득 기관ㆍ단체등 적극 참여

 
[KNS뉴스통신=박상도 기자] 계양구 작전1동주민센터는 새마을부녀회(회장 허선희) 주관으로 올해에도 김장철을 맞이하여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의 월동준비를 돕고 정이 넘치는 훈훈한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지난 21일 ‘사랑의 이웃돕기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농협인천하나로클럽, 이마트계양점, 작전중앙교회, 작전동나눔성모안과, 명가설농탕계양점, 작전도서관, 열린공인중개사사무소, 24통장 등 단체와 개인이 배추와 무 을 비롯해 각종 김장재료들을 아낌없이 후원하는 등 따뜻한 사랑의 온정이 이어졌다.

또,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한 작전1동 각 자생단체들도 적극적으로 이날 행사에 참여했다.

김장김치는 관내 보훈회관, 지역아동센터 등 보훈․사회복지시설 3개소와 독거노인, 장애인세대, 저소득 한부모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7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상규 작전1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해 주신 단체와 개인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배추 한 포기마다 따뜻한 사랑을 담아 담근 김장 김치를 주민들이 맛있게 드시고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가 매년 지속적인 행사가 되어 어려운 이웃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상도 기자 psd112@para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