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41 (금)
부산시, “쿨~한 블로거와 서포터즈를 찾습니다”
상태바
부산시, “쿨~한 블로거와 서포터즈를 찾습니다”
  • 김진열 기자
  • 승인 2011.02.23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민 누구나… 3. 2까지 이메일·우편접수

부산시가 ‘제1기 쿨부산 시민블로거단과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여론수렴 및 시민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서다.

시민블로거단은 부산시 공식 블로그 ‘쿨부산(Cooooool! 부산, http://blog.busan.
go.kr)의 콘텐트 취재, 집필, 포스팅 및 쿨부산 관련 행사에 참여하는 것이 주요 역할이며, 부산시 정책이나 블로그 활동에 관심있는 주부, 학생, 직장인, 어르신 등 부산시민이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10여명이다.

쿨부산 서포터즈는 대학생 10여명을 모집할 계획으로, 블로그 콘텐트 기획 및 부산을 알리는 버즈 마케팅과 봉사활동 등에 참여하게 된다.

시민블로거 및 서포터즈 희망자는 오는 3월 2일까지 부산시 공식 블로그에 접속,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toltols@korea.kr)이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쿨부산 시민블로거단과 서포터즈에 뽑히면 임명장과 블로그 스티커를 발급하며, 정기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부산시 정책 탐방, 각종 행사 참가 기회도 준다. 채택 원고에 대해서는 원고료를 지급한다.

부산시 공식 블로그 쿨부산은 지난 해 10월 개설, 부산을 대표하는 명소, 영화, 맛집, 축제, 볼거리 등에 대한 정보와 부산시 정책 및 시정뉴스 등을 실시간 업데이트하며 시민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김진열 기자 kdh75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