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대전시 ‘G-Fair(대한민국우수상품전)뭄바이 참가업체 모집
상태바
대전시 ‘G-Fair(대한민국우수상품전)뭄바이 참가업체 모집
  • 이상재 기자
  • 승인 2011.02.23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8까지 신청접수, 참가업체 부스임차료 등 지원

대전광역시는 오는 2월 28일까지 "2011 G-Fair(대한민국우수상품전)뭄바이” 참가업체 7개사를 모집한다.

“G-Fair(대한민국우수상품전) 뭄바이”는전국 시?도 중소기업지원센터 공동 주관으로5월 18일부터 19일까지 2일간 인도 뭄바이 인터컨티넨털호텔에서 CEPA 발효에 따른 인도시장 유망품목인 자동차 부품 및 악세서리,IT, 전기전자, 기계, 건축자재, 의료기기, 생활잡화, 건강, 미용 등의 품목 대상으로 개최되는정기적인 한국제품 전문 전시회이다.

신청대상업체는 대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업체로서 인도 및 서남아시아 시장을 선점하고자 하는 적극적인 해외시장개척의지가 있는업체이며, 참가대상은 신청기업 중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참가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대해서는부스임차료, 통역료, 운송료 등을 시에서 지원하고 항공료, 체재비 등은 업체에서 개별 부담한다.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대전시와 대전광역시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 또는 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문의처는 시 국제통상투자과(600-3674), 중소기업지원센터(864-4602~3)으로 하면 된다.

※대전광역시(http://www.daejeon.go.kr/),대전광역시중소기업지원센터(http://www.tssc.or.kr)

참가업체 선정은 (수출)유망중소기업, 벤처기업, 지역의 시장성이 있는 신규참가업체(최근 3년간 기준) 등의 선정기준에 따라 지원센터에서 최종 선정 후 시의 승인을 거쳐 3월 4일까지 확정할 계획이다.

대전시 관계자는 “우리시 기업의 수출 증대와 해외 마케팅 능력을 배양하고 세계 최대시장으로 부상하는 인도에 전진 기지를 확보할 수 있는 전시회로 많은 업체의 참가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재 기자 sjlee190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