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27 (금)
홍준표, "공천문제 정책보다 앞서는 건 옳지 않아"
상태바
홍준표, "공천문제 정책보다 앞서는 건 옳지 않아"
  • 강기철 기자
  • 승인 2011.07.1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출처=한나라당
[KNS뉴스통신=강기철 기자] 11일, 한나라당 홍준표 대표는 “공천문제가 정책보다 앞서 나오기 시작하면 정치권은 또 다른 갈등에 휩싸이게 된다”며 일각에서 일고 있는 조기 공천론을 경계했다.

이날 최고위원 회의에 참석한 홍 대표는 “요즘 정치권 곳곳에서 여야를 불문하고 총선과 공천 얘기가 나오고 있는 것은 바람직스럽지 않다”고 생각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또한 그는 “공천문제가 정책보다 앞설 경우 당의 변화와 개혁은 진정성을 의심받게 되고, 국민의 신뢰 회복은 물거품이 될 것”이라며 “지금은 공천을 말할 때가 아니고, 서민정책을 한 번이라도 더 말할 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공천문제는 이번 정기국회가 끝나고 내년 1월쯤에 논의가 시작돼도 늦지 않다고 본다. 서민의 고통을 줄일 수만 있다면 펴나갈 수 없는 정책은 없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최근 당정간 갈등이 잇는 것으로 비춰지고 잇는 것에 대해 “반기를 들은 것이 아니라,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것이지, 어떻게 변하지 않는 정책이 어디 있는가”라며 “지금 논의되고 있는 모든 정책은 여야합의가 되도록 노력을 할 것이고, 이번 임시국회나 정기국회에 신속히 처리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강기철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