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09 (금)
신한은행, 1社1島 자매결연 장봉도 방문
상태바
신한은행, 1社1島 자매결연 장봉도 방문
  • 최도범 기자
  • 승인 2013.11.1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자원봉사로 하나되기

[KNS뉴스통신=최도범 기자] 신한은행 인천본부 소속 인천광역시청지점(지점장 윤상돈) 직원 40명은 지난 9일1社1島 자매결연 도서인 장봉도(이장 : 이재철)를 방문, 농촌 일손 돕기 자원봉사활동과 섬지역 내 4개 경로당에 어르신 보행보조기(실버카) 20대를 기증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 9일 장봉도를 방문한 신한은행 인천시지점 직원들이 1社1島의 자매결연지에서 봉사의 시간을 갖으며 즐거워하고 있다.(사진=신한은행)
이날 직원들은 4개 리의 이장님과 경로당 어르신을 모시고 몸이 불편하신 어른신의 보행을 돕기 위해 보행보조기를 전달했으며 장봉도산 고구마 45박스를 구매했다.

이 자리에서 장봉도를 대표해 이 이장님이 “신한은행의 지속적인 섬사랑 활동에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하고 “어르신 보행보조기 지원으로 연로하신 어르신들이 보다 편안하게 외부활동을 하 실 수 있어 더욱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 9일 신한은행 인천시청지점 직원들이 장봉도의 1社1島 자매결연지 어르신들과 지원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신한은행은 지난 6월12일 장봉도와 1社1島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인천지역 내 직원들이 지속적으로 장봉도 방문행사를 진행했으며 올해를 마무리하는 차원에서 이번 신한은행 인천광역시청지점 직원들이 방문, 비밀하우스 고추대 뽑기와 폐비닐 철거작업 등 농촌 일손 돕기 자원봉사를 했다.

인천본부는 내년도에도 장봉도에 여름휴가 캠프 개설,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 지원 등 섬지역 주민들의 생활에 실질적 보탬이 되는 여러 활동과 농번기 일손돕기 등 섬사랑 자원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최도범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