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인천서림초등학교 "효둥이가 되겠습니다!" 가을 학예회
상태바
인천서림초등학교 "효둥이가 되겠습니다!" 가을 학예회
  • 최도범 기자
  • 승인 2013.11.07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최도범 기자] “효둥이가 되겠습니다!”로 시작한 인천 서림 초등학교 가을 학예회에 발표를 기다리는 아이들의 눈망울 소리와 긴장한 학부모들의 마른 침 삼킴이 울린다.

▲ 7일 인천서림초등학교 강당에서 열린 학예회에 리코더 동아리 학생들이 에델바이스를 연주하고 있다./KNS뉴스통신=최도범 기자
7일 대학수능시험이 시작된 지 얼마 안 돼 초등학교의 강당에는 또 다른 긴장감과 함께 아이들의 무대가 이어지며 박수소리로 가득히 메워지고 있다.

이날 학예회는 초등학교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진행된 수업자료와 발표를 기초로 전시와 공연이 함께했다. 공연은 학교 방과 후 수업의 동아리와 학교 수업 시간에 진행된 반별 자랑으로 구성됐다.

학예회를 관람한 학부형은 “아이들의 고사리 손을 잡고 입학한 것이 얼마 전인데 이제는 후배들 앞에서 자신의 장기를 보여주는 의젓함이 새삼스럽다”고 소감을 말했다.

▲ 인천시의회 전용철 의원이 모교를 찾아 후배들의 공연에 흠벅 젖어 들었다.(가운데)
특히 이날 학생들의 공연을 관람하고 후원하고자 찾은 인천시의회 전용철 의원은 이 학교의 선배로 아이들의 밝은 모습을 시종일관 미소로 바라보며 아이들의 실수를 박수로 격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 서림초등학교 병설 유치원의 동생들이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 학예회 중간에 나온 유치원 동생들의 깜짝 댄스에 학생 모두가 하나가 돼 즐거워하고 있다.

 

최도범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